자주하는 질문

  • Q
    Q. EBS스마트 리스닝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EBS스마트 리스닝 회원 가입을 하시면 스마트러닝코리아가 제작한 영어듣기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EBS스마트리스닝 홈페이지 우측 상당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EBS 스마트 리스닝 개인정보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1. EBS스마트리스닝 홈페이지 혹은 APP 로그인 2. 마이페이지 > 내 정보 확인 선택 3. 회원 정보 수정 후 [수정완료]를 하시면 됩니다.

  • Q
    Q. 아이디(ID)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A

    한번 가입된 아이디(ID)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아이디(ID)를 변경하시려면 EBS 스마트 리스닝 인터넷 사이트의 회원 탈퇴 후 다시 [회원 가입]을 하셔야 합니다.

    단, 한 번 탈퇴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며, 재가입은 탈퇴일로부터 1주일 후에 가능한 점 참고하시어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
    A

    회원 가입 시 등록하셨던 '이름'은 회원정보에서 변경이 어렵습니다. 개명, 오타 등으로 다른 '이름' 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정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 02-572-0818

  • Q
    Q.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 한가요?
    A

    회원가입 후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현재 고객님의 명의로 가입된 정보가 모두 탈퇴가 진행되시면 가능합니다. 다만, 기존에 이용하셨던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으며 탈퇴 전 이용하신 결제내역 및 결제정보는 복구가 진행되지 않으므로 다시 한 번 확인 후 탈퇴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은 없나요?
    A

    네, 본인확인의 모든 과정은 안전하게 진행됩니다. 본인확인과정 및 정보 보관 시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송•수신하는 등 기술적•관리적 보호조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.